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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진플라임, 해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 출시
[플라스틱사이언스] 기사입력 2020-07-07 10:33:53
"해외 고객사 업무 효율 향상 및 고품질 제품 생산에 큰 힘이 될 전망"

사출성형기 전문기업 우진플라임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 해외 버전을 출시했다. 금번 출시된 해외 ‘SPEED CLUB’ 앱은 지난해 11월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던 국내 서비스 앱의 해외 버전이다.
국내 앱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접수, 분야별 전문가와의 상담, 실시간 서비스 진행 현황 확인, 서비스 결과 이력 조회까지 원스톱(One-Stop) 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출성형 전문가들로 구성된 통합상황실과 긴밀한 연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이번 해외 버전 앱 또한 기존의 스피드클럽 앱의 강점을 그대로 탑재하여 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각국에 우진플라임 사출성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들의 만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SPEED CLUB 해외 앱은 고객사가 서비스를 접수할 경우 1차로 해외지사의 사출성형기 분야별 전문가들이 접수된 내용을 실시간 회의를 통해 기술적으로 최적의 엔지니어를 배정한다. 배정된 담당 엔지니어는 고객사 현장으로 출동하여 불편사항을 처리한다. 동시에 국내 우진플라임 통합상황실에서도 이 모든 과정의 2차 모니터링을 실시함으로써 해외지사와 국내 통합상황실의 다중 관리 모니터링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8개의 메인메뉴로 구성된 SPEED CLUB의 홈 화면은 고객사를 위한 우진플라임의 연구와 고민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A/S 접수’ 부터 ‘전화걸기’ 까지의 메뉴는 한 눈에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 하였고 접근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하위 메뉴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상황을 전달해 주고 최적의 해결방안을 살펴볼 수 있는 구체적인 메뉴가 마련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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